매경 창업 & 프랜차이즈 쇼
닫기

커뮤니티

미디어

제목 [참가기업 News] 커피프랜차이즈 더치앤빈, 어반빈티지스타일 인테리어로 차별화 전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02

커피프랜차이즈 더치앤빈, 어반빈티지스타일 인테리어로 차별화 전략
 

설명: \172.30.1.42\사진자료\(1) 매장사진.09.29 더치앤빈 울산구영선바위\선바위2.jpg
 
소자본카페창업을 대표하는 커피프랜차이즈 더치앤빈이 프리미엄급 인테리어로 예비 점주의 마음
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잇따라 전국적으로 대형매장을 오픈한 더치앤빈이 보유한 핵심경쟁력 중한가지로, 2017년 이후 소자본프리미엄 커피 프랜차이즈 더치앤빈은 매월 4~6개점 이상의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세에 힘입어 2017년 말 100호점을 개설을 눈앞에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성장의 기반 중 한가지가 바로 심플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인테리어 가치관을 꾸준히 추구하고, 발달시켜온 것으로 보인다.
더치앤빈의 인테리어는 브랜드컬러인 더치블루색상을 기반으로, 목재와 노출콘크리트가 적절히 어우러진 어반빈티지(Urban vintage)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도심 속 현대인의 차분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이라는 주 컨셉에 맞춰 구성한 컨셉이 최신 카페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는데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이다.  
 
커피프랜차이즈 더치앤빈이 전국적으로 95호점을 돌파하며 예비 점주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8평기준 4100만원대의 소자본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낮은 비용에 비해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뛰어난 음료의 품질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더치앤빈 관계자는 “더치앤빈의 프리미엄급 인테리어가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예비점주들에게는 창업 성공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있다. 낮은 창업비용에 비해 품질 높은 인테리어와 메뉴의 뛰어난 품질, 가격경쟁력이 우리 더치앤빈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자본 프리미엄 카페 더치앤빈의 가맹 문의는 커피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치앤빈 홈페이지 및 유선가맹상담문의(1577-9403)을 통해 가능하다.

 
이전글 [참가기업 News] 소리의 수치화·데이터화·디지털화를 통한 체계적 청력관리 헬스케어 기업 소리대장간! 2018-01-02
다음글 [참가기업 News] 씨트립미식림 X REDTABLE, 중화권 고객을 위한 글로벌 레스토랑 가이드 협업! 201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