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창업 & 프랜차이즈 쇼
닫기

커뮤니티

미디어

제목 [FRANCHISE 뉴스] "홈케이션족 잡아라"…프랜차이즈업계, '가성비' 세트 잇단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2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무더운 폭염과 함께 열대야 현상까지 이어지며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대신 시원한 집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홈케이션(Home + Vacation)’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서는 여럿이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음식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온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건 어떨까.

22일 업계에 따르면 피자헛, 디디치킨, 본도시락, 또래오래 등에서 인기 메뉴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출시해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우선, 한국피자헛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제품인 ‘퐁당 세트’를 출시했다.

‘퐁당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과 ‘리치치즈 파스타’, ‘오리지널 윙’ 등 인기 사이드 메뉴 2종, 그리고 펩시 콜라 1.25L 한 병으로 푸짐하게 구성돼 있다. 피자는 ‘더블 퐁듀 쉬림프’,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크런치 토핑킹’, ‘리치골드 치즈킹’, 리치골드 직화불고기’ 등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지난 달 출시한 ‘더블 퐁듀 쉬림프’는 출시 한 달 만에 34만 판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퐁당 세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방문 포장 주문 기준, 최대 39% 할인된 가격인 3만330원에, 배달 기준 최대 32% 할인한 3만3900원이다.

디디치킨은 한 마리를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싱글 홈세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디치킨의 기존 3가지 맛 홈세트는 프라이드 치킨 기본 제공에 양념, 간장, 파닭, 닭강정, 까르보나라, 탕수 등 다양한 메뉴 중 두 가지를 골라 세 가지 조합을 완성시키는 디디치킨의 대표 메뉴다. 국내산 닭고기 순살 100%만을 사용한 디디치킨은 오리지널(후라이드+양념+간장), 단짠의최고봉(후라이드+닭강정+간장), 양념에파무쳐(후라이드+양념+파닭) 등 총 3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1만6500원에 판매 중인 '순살 싱글 홈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본도시락은 자사의 6가지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베스트식스박스(BEST6BOX)’ 도시락 메뉴를 선보였다. ‘베스트식스박스’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의 즐거운 식사를 위해 본도시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품 요리 6가지를 담았다. 부드러운 닭날개살을 노릇하게 구워낸 ‘핫윙’과 매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닭강정’, 고소한 ‘된장 삼겹살 구이’, 속이 꽉 찬 ‘고추 튀김’, 바삭한 ‘새우 구이’, 광양식 불고기 조리법으로 구워낸 달콤짭짤한 ‘광양식 바싹 불고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6가지 메뉴가 한눈에 보이는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된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또래오래는 지난 6월부터 ‘오후엔 김소떡’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후엔 김소떡’ 세트는 오곡후라이드 치킨과 김소떡(김말이, 소시지, 떡튀김), 콜라 1.25L 뿐 아니라 여름 물놀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드라이 방수백까지 포함됐다. 이 모든 구성을 기존보다 6000원 할인된 2만2000원에 8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아시아타임즈(http://www.asiatime.co.kr)
 

 www.facebook.com/franchisetvnshow

---------------------------------------*---------------------------------------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 사무국♥

T. 02-6000-6717

F.02-2051-3326

E. info@startupexpo.co.kr

H. www.startupexpo.co.kr


 
이전글 [FRANCHISE 뉴스] '위험한 게 너무 많아' 창업시장에 부는 ‘포비아 워칭’ 바람 2018-07-24
다음글 [START-UP 뉴스] 서울 도심 ‘꽉’ 채운 新트렌드 공유오피스 2018-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