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창업 & 프랜차이즈 쇼
닫기

커뮤니티

미디어

제목 [STAR-FRAN 뉴스] “프랜차이즈 A부터 Z까지”…‘2018 공유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킨텍스서 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04

공유프랜차이즈(FC) 포럼은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2018 공유 프랜차이즈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킨텍스 1 전시홀에서 진행되는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의 부대행사 중 하나다.

컨버런스는 ‘WITH(깨어있는 지성과 신뢰로 조화를 이룬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WITH’라는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전문가들이 초청돼 산업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융·복합이 이뤄질 수 있는 경험적 통찰도 제시한다.

공간비지니스, 로컬크리에이티브, 파인다이닝, 투자&미래, 직영체인, 테크 등 6개 세션으로 나뉜다.

‘여기어때’의 문지형 이사와 ‘야놀자’ 조세원 CMO, ‘폴바셋’ 박진우 이사 등이 연사로 나선다.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공유FC 운영사무국은 “프랜차이즈 산업의 대안적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흥미로운 주제별 연사와 기업의 참여로 열리는 행사”라며 “갑·을, 경쟁자가 아닌 프랜차이즈 산업의 종사자들 모두가 함께 행복한 동행이 되는 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석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룹) ‘공유FC 아카데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공유FC는 프랜차이즈 종사자들이 집단지성을 통해 산업의 변화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만든 민간단체다.
이전글 [STAR-FRAN 뉴스]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 일산 킨텍스서 9월 개최 2018-09-04
다음글 [프랜차이즈 창업 NEWS] 소진공, 지자체와 손잡고 중소 프랜차이즈 마케팅 지원 2018-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