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창업 & 프랜차이즈 쇼
닫기

커뮤니티

미디어

제목 [프랜차이즈 창업 NEWS] 프랜차이즈계의 신흥 주자 ‘레드락비어하우스’, 2018 매경 창업&프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2

171.jpg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레드락비어하우스(대표 조허정)’가 가 9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KINTEX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한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프리미엄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맥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잠실새내점, 성신여대점이 성업 중에 있으며 최근 목포, 부산, 천안, 순천, 인천, 대구 등에서 가맹점 다수를 오픈하는 등 짧은 시간에 12호점을 돌파한 이른바 ‘뜨는 프랜차이즈’이다.

프랜차이즈 업계 전문가는 레드락비어하우스를 ‘생맥주를 구매하여 먹고 즐기는 바잉(buying) 단계를 넘어서 브랜드와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food + entertainment)’ 문화 공간을 보여주기에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분석하였다.

트렌디하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 아이템으로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레드락비어하우스의 성공 스토리와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에 있다. C급 상권에서 시작한 작은 맥주 전문점이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공한 건 타 브랜드와는 다른 특별함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소자본창업으로도 알짜배기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되는 지점이다.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에서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레드락비어하우스의 참여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창업박람회의 관계자는 “주변의 열악한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창업 실화를 이루어낸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속 있고 탄탄한 창업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락비어하우스 조허정 대표는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에서 예비창업자들과 보다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정직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프랜차이즈 창업 NEWS]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부산일산 창업박람회 연이어 참가 2018-09-12
다음글 [STAR-FRAN 뉴스] 2018 하반기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 14~16일 킨텍스서 2018-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