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창업 & 프랜차이즈 쇼
닫기

커뮤니티

창업소식

제목 [Franchise & Trend] 싱가폴 외식업체 'SaladStop!(샐러드스탑!)' 한국시장 진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4

싱가폴 외식업체 'SaladStop!(샐러드스탑!)' 한국시장 진출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지난 19일, 싱가폴 브랜드 'SaladStop!(샐러드스탑!)'이

The Natural Kitchen(더내츄럴키친)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샐러드스탑은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로, 싱가폴을 넘어 아시아 웰니스 시장의 선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더내츄럴키친과의 계약을 통해 10월 19일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

Adrien Desbaillets(아드리안 드바이에) 싱가폴 대표는 "샐러드스탑의 해외 진출을 추진하면서 한국은 늘 고려하던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이번 한국 1호점 오픈을 통해 샐러드스탑의 프리미엄 샐러드, 또띠야랩, 그레인볼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Frantz Braha(프란츠 브라하) 전무이사 역시 "'Eat, Wide, Awake'라는 샐러드스탑 만의 특별한 경영철학이 한국에 소개되는 것이 매우 좋다"며 서울시청점 오픈에 대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샐러드스탑의 'Eat, Wide, Awake' 슬로건은 농가의 식재료가 어떻게 우리 식탁의 샐러드가 되는지를 알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실제 샐러드스탑은 계절채소를 지역농가로부터 공급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국에 처음 문을 연 샐러드스탑은 60여 가지의 재료와 직접 만드는 18가지 드레싱을 바탕으로 신선한 프리미엄 샐러드와 또띠아랩, 웜그레인볼을 선택메뉴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맞춤형 메뉴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샐러드스탑은 철저하고 엄중한 위생 및 식자재 관리를 위한 최신 시스템의 주방 환경을 조성했다.

이와 관련해 샐러드스탑코리아(더내츄럴키친) 김규태 대표는 "양보다는 질을 중시하는 태도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며 "추후에는 한국내 직영점 성장을 기반으로 가맹사업을 영위할 예정이며, 가맹점과 회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경아 기자 yooka@enewstoday.co.kr

원문기사 :  http://bit.ly/2xhtfnt

이전글 [Franchise & News] 9월 정보공개서 신규 등록 브랜드는? 2017-10-24
다음글 [Franchise & Trend] 요즘 줄 서는 가게들, 간판이 없다 2017-10-20